후레쉬푸드 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후레쉬푸드 뉴스

후레쉬푸드 뉴스

후레쉬푸드 소식지

홍보자료

Total 4건 1 페이지
  • 본문내용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선간편식 전문업체인 후레쉬푸드가 샐러드 전문점 '디어그린’과 롤 전문점 ‘아포포키친’을 처음으로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디어그린’은 기존 샐러드 브랜드 그린파이브의 장점에 최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채식의 기호를 더한 매장으로, 식물성 고기인 비욘드미트 제품을 사용해 만든 샐러드나 브레이징이나 수비드 기법으로 조리해서 만든 샐러드에 수제로 만들어진 다양한 드레싱과 딥을 추가하여 독창적이고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아포포키친’은 육류와 해산물을 주재료로 하는 퓨전롤을 중심으로 흑미와 귀리로 지은 밥에 다양한 야채퓌레와 신선한 채소를 넣고, 구운 애호박과 가지로 감아낸 시그니쳐 비건롤 등을 더하여 더욱 다양해진 메뉴로 오랫동안 준비한 롤 전문 매장을 선보인다. 


    후레쉬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개발해 주기적으로 건강하고 특별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건강뿐만 아니라 맛있는 양질의 한 끼식사를 위한 좋은 제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후레쉬푸드
    조회수388
  • 본문내용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신선간편식 전문업체인 후레쉬푸드가 새로운 콘셉트의 '그린파이브 시그니처’라는 즉석 샐러드 브랜드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이를 위해 20여종 이상의 다양한 야채와 토핑을 원하는 방식으로 제조해 먹는 MYOS(Make your own Salad)를 비롯해 다양한 국적과 스타일의 시그니처 샐러드를 개발했다. 특히 얼얼한 맛, 매운 맛, 향신료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마라소스와 매장내 수비드 머신을 이용한 돼지고기, 각종 야채와 누들을 이용한 ‘마라누들 샐러드(중국풍)’를 출시한다. 



    또한 당사만의 노하우로 닭고기 본연의 식감과 맛을 살린 수비드 닭가슴살에 우리에게 익숙한 프렌치 드레싱과 과카몰리아볼, 다양한 채소를 더해 헬스, 다이어트 식사뿐 아니라 맛과 영양을 갖춘 한끼 식사로도 훌륭한 '수비드닭가슴살 샐러드(유럽풍)', ‘수제쉬푸드크로켓 샐러드(지중해풍)’, ‘타이닭다리살 샐러드(타이풍)’, ‘펌킨쉬림프 샐러드(중동풍)’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다양한 식재료와 조리법을 개발하여 주기적으로 건강하고 특별한 샐러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후레쉬푸드
    조회수335
  • 본문내용

    신선간편식 전문업체 후레쉬푸드(대표 하명희)의 브랜드 '그린파이브'(GREEN FIVE)에서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를 출시했다. 

    수비드(SOUS-VIDE) 조리법은 온도와 시간을 조절해 영양소 손실과 단백질 변성을 최소화 한 진공저온 조리법으로 닭가슴살을 중심으로 국내에 소개됐으나 아직까지 다양하게 소비되고 있지는 않다. 


    육류의 단백질은 익을수록 수분이 빠지고 온도에 의한 변성으로 인해 단단하고 질겨지는데 수비드 조리법으로 조리하면 기존의 닭가슴살과는 다른,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샐러드에 최적화된다. 


    이에 '그린파이브' 측은 자신들이 가진 노하우로 닭고기 본연의 식감과 맛을 살린 수비드 닭가슴살에 프렌치 드레싱과 다양한 채소를 곁들여 헬스, 다이어트 식사 뿐만 아니라 한끼 식사로도 훌륭한 '수비드닭가슴살 샐러드'를 선보였다.​ 


    아울러 '그린파이브'는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후라이드 치킨 위주의 메뉴에서 벗어나 부드럽고 담백한 수비드 닭가슴살을 이용해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 건강하고 다양한 메뉴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후레쉬푸드
    조회수307
  • 본문내용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홈메이드스타일의 샐러드, 롤초밥 등을 제공하는 신선간편식 전문업체 후레쉬푸드의 브랜드 그린테이블이 AK플라자 수원점 리뉴얼 오픈 시점인 6일 동남아시아 스타일의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신선한 채소와 새우 등을 반짱(라이스페이퍼)에 싸서 소스에 찍어먹는 베트남 전채요리 '고이꾸온', 녹두당면과 피쉬볼 등 다양한 재료와 새콤하고 달콤한 소스가 어우려져 복합적인 맛을 내는 태국식 샐러드 '얌운센'과 그린커리를 이용한 태국식 퓨전 그린커리 샐러드 등이다. 


    김우섭 후레쉬푸드의 상품개발팀장은 "이국적인 동남아시아 다이닝 메뉴의 향미를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데 중점을 두었고 특히 다양한 야채와 해산물,육류를 신선하고 차갑게 먹을 수 있어 여름에 영양의 균형과 입맛을 살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후레쉬푸드
    조회수319

검색

회원로그인

Contact Us

Tel. 1234-1234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그누보드5
  • 상호명 : 후레쉬푸드(주)
  • 대표 : 하명희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263(명륜2가 8-1, 8-2) 우정타워
  • E-mail : funfood@carpaccio.kr
  • 사업자등록번호 : 215-86-52569
  • Copyright © freshfood All rights reserved.

Contact Us

02-400-0303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