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현재 유명백화점 40여개 매장에서 고객님의 사랑과 관심으로 년 150억대의 회사로 성장 하였습니다
1950년대에 Giuseppe란 요리사가 빈혈이 있는 백작부인을 위해 Vittore Carpaccio란 화가의 그림에서 영감을 얻어 얇개 썬 쇠고기육회에 마요네즈,레몬즙,생크림등을 섞은 소스를 얹은 요리는 만들어 내고 그 이름을 “카르파쵸” 라고 지었습니다. 오늘날 카르파쵸는 “이태리식 전체요리”라는 뜻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후레쉬푸드의 발전과 함께한 모태 브랜드입니다.
2배의 신선함 이란 뜻으로 카르파쵸를 Upgrade 한 브랜드입니다. 기존의 카르파쵸의 Quality 높은 제품은 물론 더 다양한 제품을 편안한 공간에서 제공하는 친환경 카페형태의 Multi food store 입니다.
‘Green five’는 자연 그대로의 색 그린을 이미지로 브랜드의 5가지 철학을 담았습니다. Freshness / Home made / Deliciousness / Happiness / Life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홈메이드 방식으로 조리한 맛있는 음식으로 표현하려는 브랜드의 마음을 담은 네이밍입니다. 후레쉬푸드의 주력 브랜드입니다.
자연 담은 식탁 그린테이블 !! 항상 가족의 건강을 걱정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고객의 식탁으로 전하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natural kitchen은 natural(자연의)과 kitchen(주방)의 합성어로 청결한 주방에서 친 자연적인 먹거리만 사용해서 조리한 내추럴푸드를 편안한 휴식공간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가족 레스토랑을 지향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친애하는 초록에게. 색채학에서 초록은 ‘식물, 풍요, 생명, 번영, 신선함, 편안함, 오아시스’ 등을 상징한다고 정의합니다. 이런 의미의 ‘Green’을 향한 다정한 구애가 우리 브랜드의 자세임을 표현하는 브랜드네임입니다. 샐러드 브랜드 20년 운영의 노하우를 집약한 샐러드 전문 브랜드입니다.
APOPO는 ‘내일’이라는 의미의 하와이 마오리어로 첨단과학의 미래와 함께 풍요롭고 오염되지 않은 식재료를 이용해 완성된 미래의 부엌을 희망하며 만들어진 브랜드 네임입니다. 김밥,오니기리,롤초밥,유부초밥등의 라이스요리 전문 매장입니다.
“과일을 가득 채운다“ 의미 하는 네이밍 입니다. 신선한 계절과일은 물론 , 국내 산지에서 특별하게 재배한 “H SWEET” 과일를 주 재료로, 샐러드,음료,디저트 메뉴를 판매하는 fresh fruits café 입니다.
오오제이 136길육미는 샐러드 역사 20년 노하우의 그린파이브와 강남맛집 136길육미 와의 콜라보 브랜드입니다. 일식풍의 퀄리티 높은 샐러드,벤또스타일의 세트메뉴와 136길육미의 히트 아이템 소바마끼 제품 등으로 구성하였으며,익숙한 새로움의 컨셉으로 런칭한 후레쉬푸드 신규 브랜드입니다.
Tel. 1234-1234
평일 09:00 - 18:00 (주말/공휴일 휴무)
Contact Us
평일 09:00 - 18:00(주말/공휴일 휴무)